2023.05.23 │ 송례중학교 / 이진희 / 02-2144-2800
스승의 날은 학생들의 마음과 미래를 형성해 주시는 선생님들의 헌신을 되새길 수 있기 위한 날이다. 송례 중학교 학생회 ‘온새미로’와 오케스트라는 학생들의 삶에 큰 영향을 미친 훌륭한 선생님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며 스승의 날 행사를 준비하였다.
2023년 5월 15일, 항상 학생들을 위해 봉사해 주시고 교육해 주시는 선생님들께 감사함을 담아 선생님들의 출근길에 오케스트라의 연주(스승의 은혜, A Whole New World, 마법의 성 & 거위의 꿈)를 준비하였으며, 레드 카펫과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는 현수막으로 선생님들의 출근길을 맞이했다.
또한,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롤링 페이퍼를 만들어, 전교에 계신 선생님들께 드림으로서, 학생들이 각각 자신만의 글들로 선생님들께 감사함을 표현할 기회가 될 수 있도록 했으며 각 반의 정, 부회장이 대표하여 평소 선생님들께 특별히 감사했던 점을 전해드릴 수 있도록 상장을 직접 작성하고, 카네이션과 에너지 음료를 전달해 드렸다.
이번 스승의 날 행사는 항상 우리 송례중을 위해 고생하시고 노력해 주시는 선생님들을 위해 감사와 존경을 표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 또한, 항상 학생들을 위해 최고의 교육을 해주시는 선생님들께 감사함을 되새기고, 더욱더 존경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Copyrights ⓒ 서울교육소식 (enews.sen.go.kr) 배포시 저작자 반드시 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