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01 │ 정보자료과 / 연정훈 / 02-2137-0024
□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감 조희연) 소속 마포평생학습관(관장 김덕희) 책을 매개로 소통하는 창의독서문화 확산을 위하여 창의복합프로그램 「뿌리 깊은 나무 되기-상처 주지 않고 상처 받지 않는 법」을 운영한다.
□ 「창의복합프로그램」은 모든 이용자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열린 공간인 창의학습공간을 지원하기 위하여 지역사회와 연계하여 운영하는 마포평생학습관의 공유·협업·소통 프로그램으로, 「뿌리 깊은 나무 되기-상처 주지 않고 상처 받지 않는 법」은 마포평생학습관에서 운영하는 올해 두번째 창의복합프로그램이다.
□ 「뿌리 깊은 나무 되기-상처 주지 않고 상처 받지 않는 법」은 김미경 작가와 함께하는 인간 관계 맺기 강연으로, 「선생님을 위한 비폭력 대화」(우리학교 출판)를 주제도서로 4주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 이번 강의는 마포평생학습관 창의학습공간인 '다온의 숲'에서 대면 강의로 진행되며, 7월 1일(월) 14시부터 평생학습포털 에버러닝을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 마포평생학습관은 이번 프로그램의 운영을 통해 책을 기반으로 지역자원을 공유 및 활용할 수 있는 연결의 장 조성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opyrights ⓒ 서울교육소식 (enews.sen.go.kr) 배포시 저작자 반드시 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