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18 │ 독서문화진흥과 / 이명윤 / 02-6902-7751
▢ 서울특별시교육청 산하 용산도서관(관장 박경옥)은 오는 7월 26일(토) 오후 3시, 4층 시청각실에서 시낭송 콘서트 「시간을 걷는 시, 공간을 넘는 노래」를 개최한다.
▢ 이번 콘서트는 서울시교육청용산도서관 시낭송동아리 <시동>의 평균 연령 65세 이상의 회원들이 모여, 다양한 시와 음악, 우리네 삶을 이야기하고 함께 공감하는 감동의 무대를 만들 예정이다.
△1부에서는 정호승 시인의 「정동진」, 안도현 시인의 「그대에게」 등 대중에게 사랑받는 기성 시인의 작품을 낭송하며, △2부에는 낭송가들이 60여년의 적지않은 세월동안 느낀 삶의 희로애락을 이야기한다.
▢ 용산도서관 관계자는 “평범한 일상속 시와 음악으로 삶을 노래하는 무대를 통해 시를 매개로 감성적 소통과 도서관이 지역문화의 거점으로 자리매김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한편, 본 공연은 사전 신청 없이 무료로 진행되며, 당일 선착순 입장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교육청용산도서관 홈페이지(https://yslib.sen.go.kr)를 참고하거나 독서문화진흥과(☎6902-7751)로 문의하면된다.
[Copyrights ⓒ 서울교육소식 (enews.sen.go.kr) 배포시 저작자 반드시 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