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03 │ 교무기획부 / 오윤경 / 02-3482-0831

지난 10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서초초등학교에서는 전교생이 함께하는 ‘2025 서초꿈동이 문화예술발표회’가 열렸습니다. 이번 발표회는 그동안 학년별로 갈고닦은 예술적 재능을 나누며, 학생·교사·학부모가 모두 하나 되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1학년은 소고춤을 선보이며 신나는 리듬 속에서 즐겁게 어우러졌고, 2학년 또한 힘찬 소고 소리와 함께 밝은 에너지를 전했습니다. 3학년은 ‘캔디’ 노래에 맞춘 현대무용 공연으로 자신감 넘치는 무대 매너를 보여주었으며, 4학년은 우쿨렐레 연주를 통해 따뜻하고 조화로운 선율로 가을의 정취를 더했습니다. 5학년 학생들은 뮤지컬 ‘캣츠’와 ‘우리 땅 독도를 지킨 안용복’을 무대에 올리며 수준 높은 연기력과 표현력을 뽐냈고, 6학년은 사물놀이 공연으로 웅장한 장단과 흥겨운 리듬으로 관객들의 큰 박수를 받았습니다.
발표회가 열린 문화관 3층 강당은 학생들의 열정적인 공연과 학부모들의 따뜻한 응원으로 가득 찼습니다. 모두가 질서를 지키며 함께 즐기는 모습은 서초초등학교 공동체의 성숙한 문화를 보여주는 시간이기도 했습니다.
이번 문화예술발표회를 통해 학생들은 협력과 자신감, 그리고 예술의 즐거움을 배우는 소중한 경험을 했습니다. 앞으로도 서초초등학교는 학생들의 다양한 재능을 발휘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교육활동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입니다.
[Copyrights ⓒ 서울교육소식 (enews.sen.go.kr) 배포시 저작자 반드시 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