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5.10 │ 서울특별시성동교육지원청 중등교육지원과 / 이옥경 / 02)2286-3635
□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감 문용린) 산하 성동교육지원청(교육장 이용호)은 관내 특수학급이 설치된 중학교 특수교육대상 학생 및 특수학급 교사, 보조원 등 총143명이 참여하는「2013학년도 성동중등특수교과연구회 연합 체육대회」를 5월 13일(월)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서울숲 이벤트광장에서 실시한다.
□ 이번 체육대회는 학생과 교사들이 함께하는 몸풀기 체조, 장애물 경기, 콩주머니 던지기, 학생 단체 줄넘기, 이어달리기, 런닝맨, 장기자랑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 이를 통하여 특수교육대상 학생들은 억압된 감정의 긍정적인 표출 및 에너지를 발산하고, 상대방을 배려하고 협력하며 위기 상황을 극복할 수 있는 도전정신과 자아에 대한 존중감을 배우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다.
□ 성동교육청은 특수교육대상 학생들이 장애를 극복하고 마음껏 ‘꿈과 끼’를 발현할 수 있도록 학교지원을 더욱 강화해 갈 것이다.
[Copyrights ⓒ 서울교육소식 (enews.sen.go.kr) 배포시 저작자 반드시 표기]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2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보도자료 상단의 담당자 및 연락처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