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11-20 │ 서울특별시교육청 강동교육지원청 초등교육지원과 / 이강순 / 02-3434-4314
▢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감 문용린) 산하 강동교육지원청(교육장 김양옥)은 11월 21일(목) 8시 30분부터 9시까지 강동교육청 관내 초등학교에서 1~2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행복 독서교육 지원을 위한 교육청 직원 책 읽어주기 재능기부’를 실시한다.
▢ 또한, 교육장 및 교육청 간부들은 10시부터 10시 30분까지 관내 유치원에서 원아들을 대상으로 정직·약속·용서 등 인성교육 덕목이 포함된 책을 읽어줌으로써 독서를 통한 인성교육을 실천하고, 책 읽는 강동·송파 학교 만들기 문화를 정착시키는 기회를 가진다.
▢ 이 날, 교육청 직원들은 책씨앗으로서 준비한 책을 학생들에게 나누어 주는 책나누기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하여 강동교육가족의 독서문화를 확산시킬 예정이다.
▢ 강동교육청은 유치원 및 초등학교 저학년 학생들에게 책 읽어주기를 통하여 독서생활을 습관화하고, 좋은 책을 함께 나눔으로써 기부와 봉사가 넘치는 행복한 학교를 만들어 나가는데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다.
[Copyrights ⓒ 서울교육소식 (enews.sen.go.kr) 배포시 저작자 반드시 표기]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2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보도자료 상단의 담당자 및 연락처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