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13 │ 금천문화예술정보학교 / 이정아 / 02-5117-3862
□ 금천문화예술정보학교 실용음악과 제8기 졸업공연이 12월12일 저녁 6시 합정역 얼라이브홀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이번 졸업공연은 지난 3월에 입교하여 일년간 갈고 닦은 학생들의 열정과 노력이 빛을 발하는 무대였다.
□ 학생들은 졸업공연를 위해 자작곡 및 카피곡을 각 팀을 조직하여 체계적으로준비하였으며 수업시간과 방과후 시간을 통해 학교 실습실에서 늦은시간까지 준비한 결과물을 선보였다. 그 결과 무대 위에서 학생들은 자신의 음악적 재능을 발휘하며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 학생들은 졸업공연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팀원들과의 의견교환과 자작곡 녹음 실습, MR제작, 보컬녹음 등 실수없는 완벽한 무대를 선사하기 위해 전공선생님의 지도에 따라 수정에 수정을 반복하여 마침내 최상의 음악을 만들어내고자 최선을 다해서 졸업공연을 준비하였다.
□ 실용음악과 우OO 교사는“학생들이 다양한 무대 경험을 쌓고 무대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각자의 최선을 다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또한, 미디작곡 전공으로 자작곡과 디제잉을 같이 콜라보한 배00 학생은“졸업공연을 통해많이 성장할 수 있는 무대를 경험하게 해준 금천문화예술정보학교 교장선생님과 실용음악 선생님들께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이번 졸업공연를 통해 많은 학생들이 앞으로도 더 큰 무대에서도 자신의 가능성을 발휘할 수 있는 경험을 쌓을 수 있었다고 밝혔다. 또한, 학생들이 이 경험을 토대로 성장할 수 있는 가능성을 열어준 이번 졸업공연을 통해 더 나은 미래를 향해 나아갈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 실용음악과 제8기 졸업공연은 학생들의 열정과 노력이 결실을 맺은 뛰어난 공연이었다. 앞으로도 금천문화예술정보학교는 학생들의 예술적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학생들의 성장과 발전을 지원할 것이다. 함께한 모든분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많은 학생들이 자신의 가능성을 펼칠 수 있는 무대를 마련해 나가겠다.
[Copyrights ⓒ 서울교육소식 (enews.sen.go.kr) 배포시 저작자 반드시 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