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18 │ 연구지원부 / 곽영미 / 02-2244-8967
휘경여중(교장 현지윤) 3학년 학생 중 신청자 80여명은 11.17(월)에 1박 2일 일정으로 서울시교육청 대천임해수련원에서 진행된 ‘바다를 담은 친구랑 캠프’를 다녀왔습니다. 이번 캠프에서는 학생들이 다양한 체험 활동에 참여하며 새로운 경험을 쌓고 도전정신을 고취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학생들은 바다 환경과 관련된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팀별 활동과 협동 게임을 통해 서로 소통하고 협력하는 방법을 배우며 우정을 더욱 깊게 다졌습니다. 또한 겨울바다의 일몰을 바라보며 스스로를 돌아보고 새로운 마음가짐을 다지는 시간을 가지며, 친구들과 함께한 소중한 추억을 마음에 담았습니다.
이번 캠프는 단순한 체험 활동을 넘어 학생들이 자신감을 높이고 자기 주도적으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으며, 일상에서는 경험하기 힘든 자연 속 체험을 통해 감수성과 탐구심을 동시에 키우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바다를 담은 친구랑 캠프’는 학생들이 자연과 친구, 자기 자신과 더욱 가까워질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자, 성장과 배움의 의미를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값진 행사로 마무리되었습니다.

[Copyrights ⓒ 서울교육소식 (enews.sen.go.kr) 배포시 저작자 반드시 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