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5.26 │ 노사협력담당관 교육공무직인사팀 / 김준혁 / 02-6033-5613
▢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감 권한대행 김천홍)은 2026년도 신규 무기계약직 조리실무사 566명을 수시 채용한다고 밝혔다.
▢ 이번 수시채용은 학교 급식실의 결원 및 정년퇴직 등에 따른 조리실무사 인력을 적기에 충원하여 학교급식이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실시된다.
▢ 응시자격은 대한민국 국적 소지자(복수국적자 포함, 외국인 제외)로 성별 및 지역(거주지)을 제한하지 않으며, 별도의 자격 요건은 없다.
▢ 응시원서는 2026년 6월 2일(화) 9시부터 6월 15일(월) 18시까지 2주간 이메일(전자우편) 및 지역 기반 구인·구직 서비스인 '당근마켓'(플랫폼)으로 접수받을 예정이다. 자격요건 등 세부 내용은 서울특별시교육청 누리집(홈페이지) 채용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최종합격자는 2026년 9월 1일자로 서울특별시교육청 관내 공립 각급학교에서 근무하게 되며, 3개월 미만의 수습기간과 수습평가를 거쳐 정년(60세)이 보장되는 무기계약직 신분을 갖게 된다.
▢ 김천홍 서울특별시교육감 권한대행은“안전하고 질 높은 학교급식은 학생들의 건강한 하루를 여는 교육의 출발점인 만큼 급식실 현장을 함께 이끌어 갈 우수한 인재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라고 밝혔다.
붙임 (별첨) 공고문
[Copyrights ⓒ 서울교육소식 (enews.sen.go.kr) 배포시 저작자 반드시 표기]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2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보도자료 상단의 담당자 및 연락처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